카테고리 없음

대전아파트분양 은행동코오롱하늘채아파트 문의

김부장님 2021. 8. 25. 11:07

대전아파트분양
은행동코오롱하늘채아파트
문의

은행동코오롱하늘채 아파트 조합원모집
은행동 코오롱 하늘채 조감도.

[홍보관VIP담당] 김성수 팀장= 대전 중구 일대가 신축아파트 중심 타운으로 대변화를 예고하고 있는 가운데 이 곳 중심에 조성되는 초고층 아파트 ‘은행동 코오롱 하늘채’가 홍보관을 오픈하고 본격적인 조합원 모집에 나서 활발하게진행이다.

구경왔다고 들린 고객이 유니트와 입지 그리고 사업진행설명을 듣고 흔쾌히 청약절차를 진행하는등 아파트로서 메리트가 있음이 잘 보여주고있는 현장이다.

대전 중구 은행동 66-1번지 일대에 위치한 은행동 코오롱 하늘채는 지하 5층~지상 47층 2개동 총 308세대(예정) 규모로 완성된다. 더블 역세권과 더불어 대전천 영구조망 등 프리미엄 요소를 갖춰 향후 가치 향상까지 기대해볼 수 있다.

최근 각종 개발호재와 주거단지 구축이 예고되면서 이 일대가 들썩이고 있다. 선화·용두촉진지구를 비롯해 인근 지역 11곳에 대한 재개발 사업 및 재건축이 예정돼 있다.

은행동코오롱하늘채아파트

이 밖에 대전역세권 재정비촉진사업, 중구 및 동구 구도심 일대 대규모 주거타운 등 풍부한 호재가 뒤따르고 있는 상황이다.

은행동 코오롱 하늘채가 들어서는 지역은 대전의 최중심지역으로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를 품고있으며 탄탄한 광역교통망과 생활인프라를 바탕으로 발전 가능성을 기대해볼 수 있는 곳이다.

도보 5분 내외로 지하철 중앙로역·대전역 그리고 트렘을 이용해볼 수 있으며, KTX대전역, BRT(대전~세종~오송) 인접지로서 타 지역으로 빠르고 편안하게 이동할 수 있다.

아파트 단지 주변은 으능정이 문화의 거리, 한밭종합운동장, 대전천, 보문산공원 등의 녹지 환경이 조성돼 있어 쾌적한 삶을 누릴 수 있다. 여기에 NC백화점, 코스트코, 중앙시장 등 각종 쇼핑시설이 즐비하다.

또 도보 통학 가능한 위치에 초중고 등이 밀집해 자녀 학업 문제도 걱정 없다. 특히 대전대, 한남대 등 우수한 학군이 마련돼 있어 학구열이 높은 학부모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.

은행동 코오롱 하늘채는 전용면적 ▲84㎡ A/B(88세대) ▲59㎡ A/B(176세대) ▲29㎡(44세대) 다양한 면적대의 혁신 평면 및 최신 주거 시스템을 제공한다. 차별화된 외관 디자인과 스마트 설계로 남다른 공간을 구현했으며, 단지 내에는 어린이놀이터를 비롯해 입주자들의 편의를 위한 각종 시설이 들어선다.


은행동 코오롱 하늘채는 인근 지역에서 보기 드문 초고층 아파트로, 완성되면 이 지역을 대표하는 랜드마크로 거듭날 것이다.

은행동 코오롱 하늘채 사업주체는 (가칭)으능정이지역주택조합이고, 시공예정사는 코오롱글로벌㈜, 자금관리는 아시아신탁에서 진행한다.

아파트 분양 홍보관은 대전 동구 원동 인근에 위치하고 있으며, 김성수 팀장(010.5891.1255)에게 전화 하여 방문 예약이 가능하다.